HOME > 예배/말씀 > 칼럼


총 게시물 470건, 최근 0 건
   

말씀과 기도로 성장하는 어린이(양윤선 전도사)

글쓴이 : 나성한인연… 날짜 : 2015-03-17 (화) 13:16 조회 : 1329

옹달샘

예수님의 말씀과 기도로 성장해가는 KUPC 어린이

                                                    양 윤 선 전도사

샬롬! 평강의 인사를 드립니다. 2015년도 벌써 봄을 알리는 3월이 되었습니다. 피어나는 새싹 같은 우리 나성한인연합장로교회 주일학교 어린이들과 함께 교회 생활을 하게 된 양윤선 전도사입니다. 하나님이 주신 귀한 어린이들과 함께 할 비전을 부모님들과도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2015년에는 특히 말씀과 기도 생활을 훈련하고자 합니다. “예수님의 말씀과 기도로 성장해가는 KUPC 주일학교 어린이를 사역의 비전으로 하여, 말씀을 가까이 접하는 훈련을 조금씩 해나가려고 합니다. 성경 말씀을 통하여 예수님의 삶과 가르침이 어린이들의 삶에 가장 긍정적인 영향을 주길 기도합니다. 어린이들의 앞으로의 삶이 예수님의 귀한 제자로 하나님의 백성의 정체성을 갖고 살아가도록 돕고자 노력하겠습니다. 부모님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기도의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3월 한 달 동안에는 주기도문을 암송하는 목표를 세웠습니다. 찬양과 율동을 중심으로 주기도문을 배워보고, 빠르면 4월 부활주일 연합예배에 발표를 해 볼 계획도 가지고 있습니다. 학부모님들께서도 가정예배나 식사기도할 때에 아이들이 함께 주기도문을 외울 수 있도록 분위기를 만들어 주시고, 칭찬과 격려를 해주시면 기도 생활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를 드리며 협조와 기도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